Quantcast

‘렛미인5’ 이세희, 38kg 체중감량 후 ‘여신급 외모’로 변신…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렛미인5

지난 렛미인5에서 "항아리 같은 몸매" 이세희씨가 38kg 체중감량 후 여신급 외모로 변신한 풀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중학교 시절 학교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을 시작하면서 모든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어왔던 이세희씨는 점점 몸무게가 늘어 160cm에 102kg 초고도비만 상태에 이르렀다. 외모에 대한 자신감 부족, 대인 기피증 등 집 안에서만 생활하던 이세희씨는 비만으로 건강마저 위협받는 심각한 상태였다.

‘렛미인5’ / 스토리온 ‘렛미인5’
‘렛미인5’ / 스토리온 ‘렛미인5’

이세희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렛미인 닥터스는 비만치료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그 결과, 이세희씨는 비만수술 후 4개월여 만에 38kg을 감량해 꿈에 그리던 S라인 몸매의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전문 임상영양사와 지속적인 영양상담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외형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내면의 자신감 또한 회복해 나가고 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초고도비만 너무 안타까웠는데 도움을 받게 돼서 다행이다", "변신 후 인생이 달라질 듯’, "초고도비만인 사람도 변신시켜주는 모습 감동적이다" 등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