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두번째 달, 컬투 김태균과 콘서트 ‘성공적’ 마무리… ‘뜨거운 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두번째달 #컬투 #김태균

밴드 '두번째 달' 의 콘서트 '두번째 달 with Friends 콘서트'(부제 : 두 번째 달, 노래를 부르다)가 성황리에 끝났다.

밴드 '두번째 달' 은 지난 24일 오후 8시, 연세대학교 백양홀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150여분 동안 관객들을 특별한 월드뮤직 여행으로 안내했다. 공연이 열린 날은 궃은 날씨였고, 공연장이 공사중이었던 탓에 이동 동선이 좋지 않았지만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기는 그 어느 때 보다도 뜨거웠다.

이날 콘서트는 보컬이 없는 '두번째 달' 의 특성상 콜라보레이션이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드라마 '아일랜드' OST에 함께 참여 한 것을 계기로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온 장필순의 명품보컬, '두번째 달' 의 숨겨진 멤버라고 할 만큼 많은 영향을 주고 받은 하림과의 찰떡궁합 월드뮤직 콜라보, 소리꾼 이봉근과 함께 하는 이색적인 느낌의 춘향가까지 더해 공연은 다양한 색깔의 분위기가 넘쳤다.

두번째 달 / 엔 라이브
두번째 달 / 엔 라이브

특히 '복면가왕' 에서 깜짝 놀랄만한 보컬 실력을 보여줬던 컬투 김태균은 '두번째 달' 과 호흡을 맞추며 평소의 익살스런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과시하며 다시 한 번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함께 한 만큼 지루할 틈이 없이 풍성한 음악들이 울려퍼졌다. '두번째 달' 이 보여주는 월드 뮤직적인 느낌과 함께 한 4명의 아티스트가 내는 각자의 색깔이 더해져 낭만적인 감성이 완성되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두번째 달' 은 이번 공연 후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서 직접 관객들을 만나며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