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딱 너같은 딸’ 이수경-강경준, 집안 반대 때문에 ‘찜질방 도피’… ‘함께라면 다 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수경 #강경준 #딱너같은딸

이수경과 강경준이  찜질방으로 사랑의 도피를 감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성(이수경)과 정근(강경준)의 찜질방 데이트 장면이 들어있다. 찜질방에 앉아 삶은 계란껍질을 서로의 머리로 깨트리며 웃음 짓는 등 한층 가까워진 모습이다. 하지만 본 장면은 인성과 정근의 교제 사실을 알고 결사반대 의사를 드러낸 애자(김혜옥)와 판석(정보석)에게서 도망쳐 나와 찜질방에 머물고 있는 장면이다.

MBC 일일특별기획 ‘딱 너 같은 딸’(극본 가성진 연출 오현종 박원국) 지난 23일 방송에서 애자와 판석은 인성과 정근의 만남을 결사반대 한다. 심지어 판석은 몸져 드러누울 정도로 둘의 교제에 부정적이다. 판석집 앞마당에서 정근과 인성을 두고 벌어진 부모들의 설전에 정근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는지 “저희 서로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선포하며 인성을 데리고 밖으로 나가버린다.

‘딱 너같은 딸’ 이수경-강경준 / MBC ‘딱 너같은 딸’
‘딱 너같은 딸’ 이수경-강경준 / MBC ‘딱 너같은 딸’

그렇게 도망치듯 집을 나와 버린 정근과 인성은 찜질방으로 대피한다. 연인과 함께라면 어디라도 상관없는 듯 찜질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정근은 “어차피 한번은 부모님 품을 떠날 때가 오잖아. 지금이 바로 그때가 아닐까”라고 하자 인성 또한 그 말에 동의하며 둘 사이는 더욱 더 견고해진다.    

제작진은 “실제로도 경준이와 수경이가 많이 가까워졌다. 처음에는 작은 스킨십도 어색하던 둘이 이제는 촬영 외 시간에도 서로에게 장난을 칠 만큼 가까워졌다. 자연스럽게 촬영장 분위기도 밝아지면서 제작진이나 배우 모두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애자-소판석-허은숙 세 가족 사이에서 벌어지는 진한 가족애와 갈등 그리고 갈수록 흥미를 더해가는 정근과 인성의 사랑을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내며 안방극장에 잔잔한 감동과 공감을 불러오고 있는 ‘딱 너 같은 딸’은 최근 김원준-윤종훈-강성민 등 새로운 인물들이 대거 투입, 극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평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