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콧바람 여행’ 신봉선-김기웅, 부산 명소 소개하며 ‘썸타기 여행’… ‘어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콧바람여행 #신봉선 #김기웅

부산의 여인 신봉선, 영화를 테마로 부산을 찾다!

KBS N Life 강력추천 ‘콧바람 여행’ 다섯 번째 코스는 부산으로 신봉선이 가이드를 맡아 명소와 맛 집을 찾아 소개한다. 그녀와 함께 할 파트너 여행자는 KBS N 스포츠국의 파이팅 넘치는 김기웅 아나운서. 알고 보니 두 사람은 동갑내기였고 서로 첫 만남이었지만 어색함은 잠시, 시작부터 편안하게 일정을 이어갔다.

두 사람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부산의 유명 명소는 물론, 숨은 곳들을 돌아다녔다. 특히 49년 만에 도개를 시작한 영도대교 현장을 본 신봉선은 그 자리에 있던 많은 시민들과 함께 감격과 감동을 받아 뭉클해했다며 제작진에게 그녀의 속마음을 전했다.

신봉선은 특히 ‘국제시장’에서 겉으로만 알던 사실뿐만이 아니라 상인들에게 직접 역사와 전통을 보고 들으며 새로운 사실과 또 다른 깨달음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다고 한다.

신봉선-김기웅 / KBS N ‘콧바람 여행’
신봉선-김기웅 / KBS N ‘콧바람 여행’

함께 여행을 떠난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김기웅은 동갑내기 신봉선과 함께 한 여행을 통해 부산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되고 스포츠 아나운서인 자신을 배려한 듯 스펙타클하고 익사이팅한 레포츠까지 즐길 수 있어서 가이드 신봉선에 대한 엄청난 만족도를 느꼈다는 후문이다.

이번 ‘콧바람 여행’에선 영화의 도시 부산답게 대한민국 탑클래스 배우들이 촬영했던 곳을 찾고, 그들이 늘 가는 단골식당을 찾아가 자주 먹는 메뉴까지 전부 공개 할 예정이다.

동갑내기 두 사람의 유쾌한 부산여행은 오는 7월 2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N life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