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울림 측, 테이스티(TASTY) “여전히 울림에게 계약 해지만 요구했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테이스티

그룹 테이스티가 일방적으로 한국 활동 종료를 선언한 가운데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22일 테이스티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테이스티가 6월 초 이후 일방적 한국 활동 종료 및 중국 활동선언을 했다”며 “6월 3일 회사와 협의 없이 무단으로 중국으로 도주 한 이후 그들은 이틀이나 지난 뒤인 5일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님에게 전화를 걸어 일방적인 계약해지만을 요구 했다”고 말했다.

테이스티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테이스티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어 울림 측은 “그들의 중국활동에 관한 선언이 국내에 기사화 되며 여론이 악화되자 그제서야 어제(21일) 다시 연락을 취해 왔다”며 “여전히 테이스티는 울림에 계약해지만을 요구하였다”고 덧붙였다.

이에 울림 측은 테이스티에 “협의나 대화가 아닌 통보가 아니냐”며 “공식적으로 만나서 이야기 하자”고 제안했다. 그럼에도 테이스티는 “오늘(22일) 마치 자신들은 계속 연락을 취해 왔던 것처럼 다시 또 SNS를 통해서만 이야기 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테이스티는 한국 활동 종료 및 중국 활동을 선언했다. 현재 테이스티는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유효한 상태다.

이하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소속 그룹 테이스티(대룡, 소룡)의 소속사로서, 지난 6월 초 이후 그들의 일방적 한국 활동 종료 및 중국 활동선언에 관한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우선 지난 6월 3일 회사와 협의 없이 무단으로 중국으로 도주 한 이후 그들은 이틀이나 지난 뒤인 6월 5일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님에게 전화를 걸어 일방적인 계약해지만을 요구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달 이상 지난 이후 다시 연락 두절 상태인 상태에서 SNS를 통한 중국활동과 음반발표를 선언한 것입니다.
 
또, 그들의 중국활동에 관한 선언이 국내에 기사화 되며 여론이 악화되자 그제서야 어제 (21일) 다시 연락을 취해 왔습니다. 여전히 테이스티는 울림에 계약해지만을 요구하였으며 울림은 “지금 테이스티가 주장하는 것은 협의나 대화가 아닌 통보지 않느냐?”고 반문하였으며 “공식적으로 만나서 이야기” 할 것을 권유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22일) 마치 자신들은 계속 연락을 취해 왔던 것처럼 다시 또 SNS를 통해서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현재 테이스티는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여전히 전속 계약이 유효한 상태이며 엄연히 중국 내 활동과 음반 발매 등은 계약 위반 행위 이며, 이는 당사와의 계약을 무시한 아티스트의 독단적 행동임을 분명히 말씀 드립니다.
 
이에 울림은 테이스티 멤버 대룡 소룡에게 유선상 또는 SNS가 아닌 직접 대화를 통해 이야기 할 것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다시 한번,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