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주니어, “‘사랑하는 은동아’ 오디션에서 감독님께 혼났다”… ‘치명적 미소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갓세븐 #GOT7 #주니어 #사랑하는은동아

갓세븐(GOT7)의 주니어가 치명적인 미소년으로 변신했다.

주니어는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8월호에서 갓세븐(GOT7)의 귀여운 이미지와 상반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려한 프린트의 의상을 입고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주니어는 저조한 컨디션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마력’을 발산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꽃과 이파리 등의 소품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포즈를 취해 ‘화보 신동’이라는 칭찬을 받기도.

갓세븐 주니어 / 인스타일
갓세븐 주니어 / 인스타일

이어진 인터뷰에서 주니어는 “‘사랑하는 은동아’의 첫 오디션 때 감독님께 혹평을 받아 다음 오디션을 준비하고 다시 갔는데 그 날이 전체 대본 리딩 날이었다”며 “당황해서 허둥지둥 연기하다 그날 엄청 혼이 나서, 첫 촬영을 얼마나 독하게 준비했는지 모른다”라는 캐스팅 뒷이야기를 밝혔다.

갓세븐(GOT7)의 새 앨범 타이틀곡인 ‘딱 좋아’에 대해서는 “이번 미소년 콘셉트야말로 지금 우리 나이 때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어떤 그릇에 담아도 다 맞는 ‘물돌’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주니어의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 &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갓세븐 주니어 / 인스타일
갓세븐 주니어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