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디스(Goddess), 22일 제이켠-가비앤제이(Gavy NJ)와 호흡맞춘 싱글 ‘새벽 2시’ 발매…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가디스 #Goddess #새벽2시 #제이켠 #가비엔제이 #GavyNJ

4인조 힙합 걸그룹 가디스(Goddess 빛나, 소정, 예진, 은지)가 2년만에 컴백한다.

가디스(Goddess)의 소속사 KW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가디스가 내일 새로이 디지털 싱글 ‘새벽 2시’를 발매하고 깜짝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새벽2시’는 가디스(Goddess)가 지난 2012년 ‘이별 파티’로 데뷔 이후 두 번째 싱글인 ‘더티 보이(Dirty Boy)’에 이어 2년 여만에 내놓은 신보이다.

가디스(Goddess)의 멤버 소정과 국내를 대표하는 3인조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의 건지가 호흡을 맞춘 프로젝트 음원으로, 여기에 래퍼 제이켠이 피처링으로 든든하게 지원사격에 나서 이들의 색다른 조합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가디스 / KW엔터테인먼트
가디스 / KW엔터테인먼트

특히 가디스(Goddess)는 올해 여름을 겨낭해 셀 수 없이 많은 가수들의 컴백 러시가 쏟아지는 가운데, R&B 힙합 발라드란 장르로 승부수를 띄우며 7월 더욱 뜨거워진 가요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그간 일본, 중국 활동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모습으로 돌아왔다. 특히 소정과 건지의 조합이 리스너들로 하여금 더욱 신선하게 다가올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가디스(Goddess)의 신곡 ‘새벽2시’는 22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일제히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