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신성,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행사 참석…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초신성

초신성이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해 공연을 펼친다.

초신성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초신성이 20일 도쿄 오다이바 퍼시픽호텔에서 열리는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해 공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군복무중인 성제를 제외한 윤학, 광수, 성모, 건일, 지혁 다섯 멤버가 참석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한일 양국에서 ZERO, 그룹 A PEACE, 텐도요시미, 크레이지 켄 밴드, 댄서 김다현이 함께 무대에 선다.

이번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 행사는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 기념사업 실행위원회가 주최하고 일본 관광청 및 외무성, 주일한국대사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각국의 고위관료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초신성 / 마루기획
초신성 / 마루기획

특히 초신성은 이번 행사의 특별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ZERO, 김다현, 텐도 요시미와 함께 표창장을 받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초신성 측은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하는 큰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다.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해온 만큼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이 더욱 가까운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신성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