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사랑하는 은동아’, OST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사랑하는은동아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낸 서정멜로이다.

주진모, 김사랑의 애절한 멜로 연기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며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OST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팬들의 요청에 의해 제작이 결정된 이번 음반은 기존에 발매되었던 곡들과 미공개 배경음악, 스페셜 트랙 등으로 구성이 되었다.

‘사랑하는 은동아’ Original SoundTrack에는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 시켰던 4곡의 가창곡과 감성을 자극했던 12곡의 배경음악이 담겨 있어 드라마를 보면서 느꼈던 설렘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랑하는 은동아’ OST 앨범 커버 / 드라마하우스-(주)도레미엔터테인먼트
‘사랑하는 은동아’ OST 앨범 커버 / 드라마하우스-(주)도레미엔터테인먼트

여기에 드라마 방영 내내 화제를 모았던 주진모의 나레이션이 ‘고백’이라는 스페셜 트랙으로 들어가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딕펑스 김태현의 가창력과 감성이 폭발했던 ‘내맘이 그래요’, 듣는 순간부터 기분 좋아지는 달달한 멜로디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의 로맨틱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Back in the days’, 평생 한 여자만을 찾아 헤맸던 주진모의 애절한 마음을 담아낸 한희준의 ‘보인다. 들린다’ 그리고 주진모, 김사랑, 김태훈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을 다룬 장우람의 ‘널 그리다’까지. 매 곡마다 드라마의 감성과 잘 어우러지며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은동아’ OST 제작사 도레미엔터테인먼트는 “‘사랑하는 은동아’ Original SoundTrack은 드라마에 삽입된 노래만큼 시청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배경음악까지 전곡을 감상할 수 있어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스페셜 트랙 주진모씨의 나레이션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라마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사랑을 받은 ‘사랑하는 은동아’ Original SoundTrack은 오는 7월17일(금) 각종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