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 주말 고객초청 시승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가 오는 11일부터 이틀간 고객초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위본모터스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11일에는 위본모터스 분당, 서초, 판교 전시장, 12일에는 광교, 안양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위본모터스는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방수 케이스를 비롯해 아이스 텀블러, 고급우산 등 선물은 물론 당일 케이터링 서비스를 운영한다.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
 
특히 위본모터스 서비스센터는 아우디 A1과 A3차량 구입 고객 중 주말에 계약하는 7월 출고 고객에게 엔진오일 쿠폰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위본모터스 분당, 서초전시장 시승행사장에서 하절기 대비, 기본적인 차량 점검부터 엔진오일 및 워셔액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마련했다.
 
위본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다양한 차량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한 만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딜러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