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밤을 걷는 선비’ 김소은, 이준기 향한 ‘살신성인’ 선보여… ‘애절한 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밤을걷는선비 #김소은 #이준기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의 김소은이 첫 방송부터 청초한 사극 비주얼은 물론 정인을 위해 목숨까지 희생하며 보여준 애절한 눈물 연기로 ‘사극 요정’의 진면모를 발휘했다.
 
지난 8일 첫 방송 된 ‘밤을 걷는 선비’에서 김소은은 첫 등장부터 청순하고 단아한 자태의 ‘꽃규수’ 이명희의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열부의 양녀로 들어가 든든한 오라비이자 연모하는 성열(이준기)과 혼례일까지 잡지만 흡혈귀가 되어 나타난 성열을 살리기 위해 주저 없이 자신의 목숨을 던져 그를 지켜내는 속 깊고 따뜻한 여인의 안타까운 모습을 절절하게 그려냈다.
 
김소은은 성열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정인 명희의 모습으로 성열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가 하면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성열을 고통스럽게 하는 귀(이수혁)의 칼을 망설임 없이 끌어당겨 자신의 피를 먹이려는 희생으로 보는 이들의 감정을 완벽하게 몰입시켰다. 특히 죽음을 목전에 둔 고통 속에서도 성열에게 ‘은애한다’고 고백하는 절절한 눈물연기는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폭풍 감동을 선사했다.
‘밤을 걷는 선비’ 김소은 / MBC ‘밤을 걷는 선비’ 화면캡처
‘밤을 걷는 선비’ 김소은 / MBC ‘밤을 걷는 선비’ 화면캡처
 
2년여 전 출연했던 사극 ‘마의’에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의 ‘숙휘공주’로 사극에 최적화된 미모와 연기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김소은은 이번 사극 작품에서도 한층 물오른 미모와 더할 나위 없는 연기력으로 ‘밤을 걷는 선비’의 호쾌한 출발에 든든한 역할을 해냈다. 
 
극 중 1인 2역을 맡은 김소은은 120년 후 차갑고 도도한 규수 최혜령 역으로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명희’와는 정반대의 인물을 그려낼 김소은의 연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소은 눈물 연기에 가슴 아팠다", "김소은 애절한 연기, 한복 자태 모두 압권이었다", “김소은 믿고 보는 연기다", “명희 이제 볼 수 없어 아쉽다”, "혜령으로 돌아올 김소은 기대된다" 등 김소은의 연기에 뜨거운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첫 회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출연진들의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밤을 걷는 선비’는 오늘 밤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