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2’ 장서희, 윤건에 “우리 2세는 자기 닮아 똑똑할 듯”… ‘닭살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님과함께 #윤건 #장서희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윤건과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장서희가 2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최근 장서희와 윤건은 초복을 맞아 ‘뽕닭 요리’ 전문점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장서희는 윤건에게 “나는 자기가 똑똑해서 좋다”며 폭풍 칭찬을 늘어놨다. 이어 IQ를 묻는 질문에 윤건은 쑥스러운 듯 “학창시절에 IQ 검사할 때 140이 넘었다”고 말해 장서희를 놀라게 만들었다.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 JTBC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 JTBC
 
그러자 장서희는 얼굴을 붉히며 “그럼 우리 2세는 똑똑하겠다”는 말로 윤건을 미소짓게 했다. 
 
2세 이야기를 할 만큼 부쩍 가까워진 장서희와 윤건의 데이트 현장은 9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과거 사진을 펼쳐놓고 추억을 나누는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