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미나-조정치, 의외의 친분 인증샷 공개…‘정말 의외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안미나 #조정치

배우 안미나가 뮤지션 조정치와의 친근한 다정샷을 공개했다.

최근 반전 복근몸매로 화제를 끌었던 배우 안미나가 가수 조정치와의 의외의 절친 인증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안미나는 조정치와 함께 밝은 미소를 지은 채 다정히 붙어 있는 모습이다. 특히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이 친근하게 붙어 있는 모습이 신선한 케미를 보이고 있어 인상적이다.

같은 소속사인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식구인 두 사람은 평소 서로의 작품을 모니터링 하며 응원을 주고 받을 뿐 아니라 공통 관심사를 공유하는 모임을 통해 끈끈한 친분을 쌓아 왔다는 후문이다.

안미나-조정치 / 가족액터스
안미나-조정치 / 가족액터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나언니 옆에서 사진 찍으면 안될 듯', '둘이 친분이 있을 줄이야 의외네', '안미나 피부 너무 좋다 피부 밖에 안보여', '정치형이 부러울 줄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해 종영한 MBC 일일‘엄마의 정원’에서 '장지영'역을 맡아 생활력 강한 똑순이 연기를 보여준 안미나는 현재 차기작 준비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