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서은광, 첫 진행 도전기 공개…‘서은광 수난시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비투비 #BTOB

잔잔한 힐링발라드 ‘괜찮아요’로 컴백한 그룹 비투비가 깨알 같은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8일 오전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자신들의 리얼 일상을 담은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의 더 비트 시즌2’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앞서 1화를 통해 '더 비트'의 메인 MC 이름을 건 치열한 타이틀 매치를 펼쳤던 비투비는 시즌2의 MC로 전격 발탁된 리더 서은광의 첫 진행 도전기가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신곡 ‘괜찮아요’ 첫 방송 현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2화는 밤낮없이 바쁜 스케줄로 고단한 멤버들에게 고퀄리티 인터뷰와 예능감을 뽑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2대 MC 서은광의 수난시대가 펼쳐지며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비투비 내 대표 악동 정일훈은 서은광의 MC 자질에 대한 의심을 갖기 시작, 그를 향해 “형은 화가다. 우린 형의 그림 속 사람들이다. 형 마음대로 하면 되는 것”이라는 의젓한 조언을 펼쳐 의외의 면모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비투비 / 큐브
비투비 / 큐브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기 바로 직전, 대기 중인 상황에서도 비투비의 무한한 장난기는 멈출 줄 몰랐다. 걸그룹 AOA의 신곡 ‘심쿵해’를 비투비만의 버전으로 소화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 것. ‘육잘또’라는 별명으로 화제되고 있는 육성재는 ‘반해 반해 버렸어요’ 라는 원곡 가사를 가위바위보 게임으로 응용, ‘빠네 빠네 버렸어요. 내가 졌어요’ 라고 노래해 예사롭지 않은 ‘돌+아이’ 감각을 한껏 드러내며 폭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MC로 첫 출장한 서은광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과감한 ‘리더몰이’에 나선 멤버들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끝없는 고난과 역경을 선사하며 그의 진행 실력을 검증했다. 멤버들의 귀여운 장난에도 천사표 매너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대응한 서은광은 7:1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더 비트’의 메인 MC 다운 차별화된 감각을 확인 받으며 성공적인 두 번째 에피소드 마무리를 완성했다.
 
자친 이들의 어깨를 다독이는 힐링송 ‘괜찮아요’로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활동을 시작한 비투비는 ‘아프니까 청춘’인 이시대 모든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와 따뜻한 노랫말로 음원-음반 차트 모두 1위를 달성하며 선전 중이다. 특히 ‘여름=댄스곡’ 공식을 과감히 깬 장르적 차별화가 성공하며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음악 팬들의 넓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비투비는 신곡 ‘괜찮아요’ 활동을 통해 ‘듣는 음악’의 힘을 증명하며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비투비는 오늘(8일) 오후 7시, MBC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 신곡 ‘괜찮아요’와 수록곡 ‘어기여차 디어차’의 무대를 함께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