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소꿉친구 ‘심쿵’하게 만든 취향저격 남사친룩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 아이콘 이진욱이 이성친구를 설레게 만든 훈훈한 남사친룩을 선보여 화제다.
 
이진욱은 지난 4일 방영된 SBS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클래식한 체크 셔츠와 데님진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훈남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했으며, 셔츠 소매를 롤업해 손목을 살짝 드러낸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 / SBS
 
여기에 무릎부분 워싱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로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진욱이 착용한 체크셔츠와 티셔츠 그리고 데님진은 이스트 런던 브랜드 올세인츠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하지원 / SBS
 
올세인츠는 작년 8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최근 5월 롯데백화점 잠실점까지 국내 총 7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며, 한국어 온라인 홈페이지(www.allsaints.co.kr)에서 영국 직 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편, 극중 이진욱은 오랜 기간 친구로 지내온 하지원과 티격태격하면서도 무심한듯 챙겨주는 자상함을 드러내며 여심을 녹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