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최원영, 어딘가 수상한 법의학자…‘정체가 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너를기억해 #최원영

알 것 같다가도, 알 수 없었다.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연출 노상훈, 김진원|극본 권기영)속 최원영이 어딘지 수상한 법의학자의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의심을 유발해 극의 스릴감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정적 단서를 제공해 수사에 도움을 줬던 준호(최원영 분)가 현(서인국 분)의 집에 초대받은 모습을 그렸다. 자신의 공간에 누군가 들어오는 것을 싫어하는 까칠한 현이 직접 요리하고 자신의 고민까지 먼저 털어놓게 만든 준호는 역시나 현에게 남다른 친밀감을 준 것.

그런 현의 옆에서 “저도 꽤 하거든요 요리. 칼질도 꽤 하구요”라며 칼을 들어 보이는 준호에게서는 섬뜩함이 묻어나다가도 “박사님 호칭 부담스럽네요. 꼭 일하는 기분 드는 게. 형이라고 부르라고 할 수도 없고”라며 현이 먼저 편하게 다가오도록 만드는 준호는 한층 가까워진 이 둘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진전될지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너를 기억해’ 최원영 / 사람엔터테인먼트
‘너를 기억해’ 최원영 / 사람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날 식사 도중 지난 양형사 살인 사건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이 준호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는 사건의 새로운 이면이 드러나기도. 준호는 현의 의심 섞인 질문을 받으면서도 웃음과 함께 대답했지만 두 남자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긴장감이 흐르며 과연 그가 범죄 현장을 가장 먼저 살핀 이유가 무엇인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새로 발생한 살인 사건에도 적극적으로 따라나선 준호는 피해자 사체를 확인하고는 범인이 오른손 잡이라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 다시 한 번 조력자로서의 면모를 보이는가 싶더니, 오랜만이라는 선호(박보검 분)의 인사에 담담하면서도 묘한 얼굴로 쳐다보는 준호는 뭔가 있을 것만 같은 둘의 관계에 대해 새로운 궁금증과 의심을 낳았다.

최원영은 이날 칼을 들며 보이는 스산한 미소와 시종일관 묘한 눈빛으로 이준호의 수상한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극의 스릴을 배가.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특히 현과의 케미뿐만 아니라 선호와의 새로운 첫 만남에서는 차가우면서도 의미심장한 표정을 보여 색다른 긴장감과 의심을 증폭. 다음 이야기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한편, 최원영이 조금씩 미스터리한 면모를 드러내면서 살인 사건 수사가 또 어떤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지 기대와 스릴감을 더하고 있는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화 저녁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