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검사’ 김선아, 촬영장에 ‘깜짝’ 커피차 선물… ‘훈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김선아 #복면검사 #유민희
 
지난 7월 5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촬영장에 커피차가 등장했다. 극 중 열혈 형사 유민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선아가 커피차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친 것.
 
이번 커피차 선물은 이번 주 종영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에 한창인 '복면검사'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김선아가 준비한 것으로, 지난 3개월간 함께 동고동락하며 고생한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아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선물이었다.
 
늦은 밤 촬영에 한창이던 스태프들과 배우들은 깜짝 등장한 커피차에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빡빡한 스케줄과 무더위에 지친 '복면검사' 팀은 김선아의 깜짝 선물 덕분에 잠시나마 재충전하는 달콤한 휴식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복면검사’ 김선아 / 김종학프로덕션
‘복면검사’ 김선아 / 김종학프로덕션
 
특히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스콘, 머핀, 브라우니 등의 베이커리 메뉴는 찜통더위 속 밤샘 촬영을 이어 가야 하는 스태프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스태프들의 컨디션까지 고려해 준비한 김선아의 센스만점 선물로 촬영장은 더욱 훈훈함이 가득했다고 한다.
 
‘복면검사’ 현장의 한 관계자는 “촬영 후반이라 스태프들이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있었는데 덕분에 마지막 촬영까지 힘내서 잘 마칠 수 있을 것 같다.”며 김선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합법과 불법’, ‘정의와 악의’라는 상반 된 두 개의 복면을 쓴 검사 하대철과 감성과 열정으로 수사하는 엘리트 형사 유민희를 통해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15회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