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하석진,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미도(MIDO) 매장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하석진의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미도(MIDO)측은 하석진이 잠실 롯데월드 몰 내 아워 패션 부티크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지적이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하석진은 롯데월드 몰 내 아워패션 매장을 깜짝 방문하여 눈길을 끌었다. 
하석진 / 미도(MIDO)
하석진 / 미도(MIDO)
 
공개된 사진 속 하석진은 단정한 피케 셔츠와 팬츠를 착용하여 심플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선보이며 멀리서도 단번에 눈길을 사로 잡는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특히 시종일관 밝고도 진지한 표정으로 다양한 종류의 시계를 착용해보면서 시계 아이템에 대한 큰 관심을 드러내기도 하였다.
 
특히, 하석진은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미도(MIDO)의 2014 미니 바젤 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지금까지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하석진의 잠실 롯데월드 몰 내 아워 패션 방문은 미도(MIDO)에서 새롭게 출시한 멀티포트 GM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첫 번째 시계를 구입하기 위하여 방문 했다는 것. 
하석진 / 미도(MIDO)
하석진 / 미도(MIDO)
 
국내 100개 한정 제작된 멀티포트 GM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계 케이스백에 스페셜 넘버가 1부터 100까지 각인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 되기 전부터 시계 애호가들의 구입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한편, 하석진의 쇼핑 모습을 포착한 네티즌들은 “빛나는 아우라”, “진짜 멋지다”, “역시 남자는 시계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2014년 10월,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미도(MIDO)는 롯데 잠실월드 몰 점(C2) 내 시계 전문 매장인 ‘아워 패션(HOUR PASSION)’에 첫 단독 부티크를 오픈 하였다. 아워 패션은 스위스 명품 시계 업체인 스와치 그룹(SWATCH GROUP)이 전개하는 부티크로서, 스와치 그룹의 다양한 시계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