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황정민-손예진-비투비 육성재, 캐시슬라이드 광고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른바 ‘빅 모델’이 다시 한 번 모바일 앱 광고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황정민과 손예진, 그리고 최근 예능과 드라마에서 샛별로 떠오른 가수 육성재(비투비)가 국내 1위 모바일 잠금화면 앱 ‘캐시슬라이드’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번에 광고에서는 황정민, 손예진, 육성재가 각 시리즈 별 메인 모델로 등장, ‘안 밀면 손해’라는 컨셉트로 친근한 연기를 펼쳤다. ‘황정민 편’과 ‘손예진 편’에는 두 배우가 영화관과 카페에 방문해 캐시슬라이드 혜택에 놀라는 모습이 담겼으며, "육성재 편"에서는 육성재가 잠금화면에 뜬 자신의 뉴스를 확인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비투비 육성재 / 캐시슬라이드
비투비 육성재 / 캐시슬라이드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세 모델 모두 연기가 흠 잡을 데 없이 자연스러워 촬영이 수월했으며, 특히 광고 말미 황정민과 손예진이 동시에 출연하는 컷에서는 둘의 연기호흡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황정민 / 캐시슬라이드
황정민 /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는 모바일 잠금 화면에서 광고나 뉴스, 패션정보 등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보는 이용자들에게 캐시를 적립해주는 모바일 잠금 화면 플랫폼이다. 적립금은 영화관, 카페, 편의점 등 30여개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지금까지 캐시슬라이드를 다운로드 받은 누적 이용자는 1300만 명이다.
손예진 / 캐시슬라이드
손예진 /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운영사 NBT 관계자는 “1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연령대가 캐시슬라이드를 사용하고 있는 만큼, 연령대 구분 없이 사랑 받는 황정민, 손예진, 육성재를 이번 광고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세 모델이 자연스럽게 캐시슬라이드를 활용하는 모습이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공감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캐시슬라이드 TV광고 세 편은 지상파와 케이블 등 주요 채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