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이천희, 정체불명의 남자와 격투…‘무슨 일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이천희 #너를기억해

‘특수범죄수사팀’(이하 ‘특범팀’) 팀장 이천희의 액션 연기가 공개됐다.
 
오늘 6일 방송 될 KBS2TV 드라마 ‘너를 기억해’ 5화에서는 이천희가 정체불명의 남자와 격렬한 격투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 될 예정이다. 이천희는 이론은 완벽하지만 현장 경험은 많이 부족한 특범팀의 엘리트 팀장 강은혁으로 변신 첫 등장부터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사진에서 이천희는 복면을 쓴 정체불명의 남자와 맨 손 액션을 선보이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드러내고 있다. 그 동안 입만 열었다 하면 쏟아지는 본인 자랑과 일장연설로 본의 아니게 팀원들을 괴롭히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던 이천희의 냉철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너를 기억해’ 이천희 / 매니지먼트숲
‘너를 기억해’ 이천희 / 매니지먼트숲
 
특히 이천희는 액션 합을 맞추기 위해서 촬영 전 액션스쿨에서 연습에 연습을 거쳤다. 리허설 때도 상대배우와 연기 합을 맞추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았던 이천희의 진지한 모습에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또한 두 사람의 연기에 집중할 수 밖에 없었다.
 
극 중 진지함, 카리스마, 코믹한 모습까지 넘나 드는 맹활약을 펼치며 극의 재미를 이끌어내고 있는 이천희의 모습에 그가 앞으로 어떤 매력을 더 선보일지 많은 이들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너를 기억해'는 베일에 싸인 과거의 진실과 묻어뒀던 기억,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에 다가가다 사랑에 빠지는 수사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