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재성-위너(WINNER) 남태현 ‘심야식당’, 스토리 있는 음식으로 시청자 허기 달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심야식당’이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찬 첫 방송을 선물했다.
 
5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일 자정 첫 방송을 한 SBS ‘심야식당’ (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1회 시청률이 4.0%(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방송 전후, 주요 포털사이트에 드라마 ‘심야식당’과 주연 배우들, 음식 이름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무뚝뚝하지만 깊고 다정한 마스터로 변신한 김승우는 늦은 밤 심야식당을 찾아온 손님들을 요리로 달래주며 살뜰히 단골손님들을 살폈다. 익숙한 듯 요리를 만들어 내는 마스터 김승우의 투박한 손길은 야심한 밤 시청자들의 허기를 자극했고 속을 꿰뚫어 보는 듯한 따뜻한 눈빛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다. 
최재성-위너(WINNER) 남태현 ‘심야식당’ / SBS
최재성-위너(WINNER) 남태현 ‘심야식당’ / SBS
 
또한 ‘심야식당’에는 무서워 보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건달 류씨(최재성), 미소년 민우(남태현), 터줏대감 김씨(정한헌), 돌팔이(주원성), 뚱녀 미스홍(박준면), 국수 시스터즈(반민정, 손화령, 장희영), 화류계 아가씨 체리(강서연), 류의 부하(손상경) 등 우리 주변의 평범한 단골손님들이 찾아와 이야기의 흥을 돋웠다.
 
드라마 ‘심야식당’이 단순히 음식을 통한 이야기만 전한 것은 아니다. 1화 ‘가래떡 구이와 김’ 편에서는 가난한 아르바이트생 민우와 그의 키다리아저씨 류씨의 이야기를 녹이며 최저 시급, 청소년 노동력 착취, 열정 페이 등 최근 한국 사회에 만연한 문제점들을 꼬집어 냈다. 또한 특별한 손님으로 심혜진이 등장한 2화 ‘메밀전’ 편에서는 테러로 인해 잊혀진 하이틴스타 사연으로 힘든 가정 형편 속에 좌절하는 힘든 청춘을 위로했다.
 
더욱이 ‘심야식당’은 30분 분량의 에피소드를 2회 연속 방송하며 군더더기 없이 빠른 이야기 구성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또한 황인뢰 감독 특유의 서정적인 영상미와 마스터 김승우의 포근한 내레이션, 스토리가 담긴 음식이 조화를 이루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서 ‘자극적 소재 없이도 마음 따뜻한 드라마’라던 김승우의 자신감처럼 첫 방송부터 잔잔한 감동을 전달했다. 앞서 공개된 강두, 지진희, 오지호, 남지현 외에도 향후 식당을 찾는 특별한 손님들과 단골손님들이 과연 어떤 음식에 이야기를 녹여낼지 기대된다.
 
한편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 매주 토요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