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씨스타(SISTAR) 래쉬가드, 스케쳐스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와 씨스타가 함께한 래쉬가드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뜨거운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 한 이번 서머 화보에서 씨스타는 매끈한 몸매라인이 돋보이는 래쉬가드와 숏츠를 매치하여 완벽한 실루엣의 바디라인과 무결점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 여름 잇 아이템인 래쉬가드를 멤버들의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소화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서머 비치 룩을 연출하였다. 
스케쳐스 씨스타 화보 / 하이컷
스케쳐스 씨스타 화보 / 하이컷
스케쳐스 씨스타 화보 / 하이컷
스케쳐스 씨스타 화보 / 하이컷
 
화보 속 씨스타의 래쉬가드와 보드숏은 2015년 스케쳐스의 SS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컬러, 배색과 라인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며, 흡한속건 기능은 물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어 다양한 서머 레포츠 활동에 유용하다.
  
스케쳐스 씨스타 보라 / 코스모폴리탄
스케쳐스 씨스타 보라 / 코스모폴리탄
 
효린과 보라가 선택한 그래픽 래쉬가드탑은 컬러 배색 디테일로 허리라인을 한층 더 슬림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효린은 블랙 레깅스 숏츠와 배치하여 발랄하면서도 활동적인 서퍼 룩을 보라는 전체적인 모노톤의 탑과 랩스커트 스타일의 숏츠를 매치하여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비치 룩으로 두 가지 매력의 래쉬가드 패션을 제안했다.
 
다가오는 휴가 시즌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스타일리쉬함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씨스타의 래쉬가드를 추천한다. 계곡, 바다, 워터파크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 웨어로 활용 가능한 래쉬가드는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