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지-더 원(The One), 듀엣곡으로 찾아온다…‘명품 보컬의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김연지 #더원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새로운 한류 가수 더원과 최근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야 출신 김연지가 손잡고 듀엣곡을 발표하기로 해 이목을 끌고 있다.

가요제작사 K스토리는 "7월3일(오늘) 낮 12시 멜론 엠넷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 두 사람이 부른 듀엣곡 '꺼내지 못한 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원과 김연지의 이번 듀엣은 특히 최근들어 '핫'한 인물로 꼽히는 등 '대세' 남녀간의 만남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나는 가수다'에서 '가왕'으로 실력을 발휘했던 더원은 앞서 발표한 듀엣곡 전부를 히트시킨 독특한 기록도 갖고 있다. 더원은 태연과 부른 '별처럼', 손승연과 함께 부른 '바라만 보네요' 등으로 모두 차트 정상에 오른 바 있다. 더원은 최근 '나는 가수다'의 중국판에 출연한 일을 계기로 중국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등 관심을 집중시키고 중이다.   

김연지-더 원(The One) / 케이스토리
김연지-더 원(The One) / 케이스토리

그룹 '씨야' 해체 이후 평범한 대학생으로 돌아갔다가 컴백한 김연지 역시 씨야 활동 시절 각종 차트를 점령했던 실력파 가수다. 음악팬들로부터 손에 꼽히던 여자 보컬이었던 김연지는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서 연이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명성을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 '꺼내지 못한 말'은 서로 사랑하지만 자신을 잊었을까봐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상황을 바탕으로 하는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다.  '두 개였던 칫솔이 하나' '두 개였던 반지가 하나' '이렇게 멀리서 바라만 보죠' 등 디테일한 가사가 가슴 먹먹한 공감을 일으킨다.
김연지-더 원(The One) / 케이스토리
김연지-더 원(The One) / 케이스토리

노을, 디셈버, 손승연, 케이윌, 나비, 울랄라세션 등과 작업했던 히트 작곡가 검은띠(오성훈)와 '검은띠뮤직'의 동료 작곡가인 하얀띠, 작사가 미쓰김 등이 함께 만든 작품이다.  힙합이 주도하는 가요계에서 차츰 사라지고 있는 오케스트라 선율이 감동을 극대화한다.     

K스토리는 "더원과 김연지 두 사람이 같은 곡을 부른다는 것만으로도 리스너들의 귀를 설레게 할 것"이라며 "댄스곡이 가득한 여름 시장에서 독보적인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연지-더 원(The One) / 케이스토리
김연지-더 원(The One) / 케이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