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송하예, 컴백 타이틀 곡 티저 공개…‘풋풋한 소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송하예

3일 가수 송하예의 소속사 안녕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송하예의 컴백 타이틀곡 '얼음'의 두 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이 잇달아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어느 바닷가로 보이는 곳에서 송하예를 따라가는 듯한 카메라의 시선 맨 마지막에 그녀의 모습이 엿보인다. 상큼하고 청순한 소녀의 모습으로 수줍은 미소를 짓던 송하예는 이내 묘령의 남성과 귀여운 장난을 치며 설렘 가득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묘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 공개된 '얼음'의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어느 기찻길로 보이는 곳에서 한 남성과 송하예가 또다시 등장, 이번에 그녀는 그 남성과 나란히 걷다 손 끝이 스치자 떨리는 듯 어쩔 줄 몰라 하고 급기야 발로 애꿎은 자갈들만 차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대신해 눈길을 끈다.
송하예 / 송하예 ‘얼음’ (ice summer ) part.1-‘얼음’ (Acoustic Ver ) part. 2 티저 영상 캡처
송하예 / 송하예 ‘얼음’ (ice summer ) part.1-‘얼음’ (Acoustic Ver ) part. 2 티저 영상 캡처
 
송하예는 오는 6일 두 번째 싱글 앨범 '아이스 썸머(ICE SUMMER)'로 약 1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송하예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처음이야’를 발표하고 여성 솔로 가수로 첫 데뷔식을 치렀다.
 
이어 또 다시 활동을 예고한 송하예의 새 앨범 타이틀곡 '얼음'은 무더운 여름 차가운 얼음 같은 남자에게 반해버린 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송하예는 20초의 짧은 티저 영상들만으로 송하예여서 가능한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심쿵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얼음’ 가사 중에는 이상형에 대한 고백도 담겨 있어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