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루펀트, 신곡 ‘이사하는 날’ 뮤직비디오 공개…‘힙합팬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이루펀트

‘Man On The Earth’, ‘APOLLO’에 이어지는 3연작 앨범의 완결편 ‘Man On The Moon’의 발매 소식과 동시에 공개한 수록곡 ‘이사하는 날’의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많은 힙합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힙합듀오 이루펀트가 이번 앨범의 수록곡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5곡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5편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이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에 수록되는 ‘월식 150404’, ‘꽃’, ‘귀환’, ‘심심할때만’, ‘이사하는 날’까지 총 5곡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는데, 달에 관련된 정서를 컨셉으로 이루펀트 특유의 감성을 잘 담은 앨범답게 음악성은 물론이고 예술적인 영상미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루펀트 스페셜 아트워크 / 브랜뉴뮤직
이루펀트 스페셜 아트워크 / 브랜뉴뮤직

또, 앨범에 들어갈 이루펀트의 스페셜한 아트워크 또한 공개되었는데, ‘Man On The Moon’이라는 앨범명에 맞는 컨셉으로 우주복을 입고 있는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와 마이노스가 우주와 달을 떠돌며 과거를 회상하고 누군가를 만나는 등 달이라는 대상에 여러가지 의미를 부여하며 은유적으로 표현하였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3년만에 3연작 앨범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이번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은 공개된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과 스페셜 아트워크를 통해 느끼실 수 있듯이 이루펀트 멤버들이 그 어느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음악, 영상, 아트워크 등 앨범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이루펀트 / 브랜뉴뮤직
이루펀트 / 브랜뉴뮤직

그만큼 멤버 개개인이 전하고자 하는 것들을 가감없이 진솔하게 담아냈으니 이들의 새 앨범 ‘Man On The Moon’에 지속적으로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앨범의 완성도를 극대화 시킨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Man On The Moon’은 오는 7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7월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