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최원영, 자상함 속 미묘한 미소…‘궁금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너를기억해 #최원영

쫄깃한 전개와 스릴러적인 요소로 방송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연출 노상훈, 김진원|극본 권기영)속 최원영이 이번에는 자상한 인간미 속 미묘한 미소를 선보이며 ‘궁금한 이웃’ 이준호를 그려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호와 이현(서인국 분)의 첫 만남이 그려지며 두 남자 사이의 묘한 분위기가 엿보였다. 호스를 다루지 못해 현에게 물벼락을 쏟아 부으며 허둥지둥하고, 미안한 마음에 집으로 초대해 새 옷을 선뜻 건네줄 때까지의 준호는 엘리트 법의학자의 모습 뒤 자상함이 엿보이는 그저 평범한 ‘옆집 이웃’이었다.

그러던 준호가 갑자기 현의 목 뒤에 메스를 들이밀며 옷의 택을 떼어줄 때에는 섬뜩한 긴장감이 조성. 묘한 미소로 현을 지긋이 바라보며 “아 좋아서요. 늘 혼자 마시다 같이 마실 사람이 있으니까. 맨날 비어있던 옆집에 누군가 온다니까 앞으로 덜 외롭겠구나”라는 준호는 두 남자 사이의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 만들었다.

최원영 / 사람엔터테인먼트
최원영 / 사람엔터테인먼트

하지만 범죄 수사 현장에서 날카로운 눈으로 시신을 진단하는 준호는 누구보다 냉철한 법의학자로서 경찰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협력하는 존재임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증거물인 블랙박스를 스치듯 주시하면서는 알 수 없는 눈빛을 보여 미묘한 분위기를 극대화. 범죄 사건의 현장에서 항상 필요한 법의학자 준호가 수사에 어떤 결정적 힌트를 찾아낼지 궁금하게 만들며 지안(장나라 분)과의 다정 케미와는 또 다른 현과의 미묘한 케미까지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최원영은 이날 다채로운 표정으로 이준호의 자상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미묘한 미소와 눈빛을 통해서는 어딘지 의문스러운 그의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함께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이웃이자 동료로서 계속되는 준호와 현의 만남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펼칠지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최원영이 그리는 법의학자 이준호가 갈수록 미스터리한 범죄 사건 수사에 과연 어떤 역할을 더할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지는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화 저녁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