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지섭-이휘향-최재성-선우재덕-김광규-소녀시대 서현-뮤지-김원효&심진화-남현주-고경표 등 ‘맨도롱 또똣’ 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마지막까지 단 2회 만을 남긴 MBC ‘맨도롱 또똣’에 예측불가 ‘깨알 재미’를 더했던 ‘맨도롱 손님’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제작 본 팩토리)은 방송 초반부터 지금까지 소지섭, 이휘향, 최재성, 선우재덕, 김광규, 서현, 뮤지, 김원효&심진화, 남현주 고경표 등 쟁쟁한 특별 출연진들이 깜짝 등장, 틈새 맹활약을 펼치며 드라마의 흥미도를 끌어올렸던 터. 이와 관련 극에 통통 튀는 생명력을 불어넣었던 ‘맨도롱 깜짝 출연’ 명단을 총정리 해봤다.
 
1회에서 소지섭은 제주도에 거주하는 어느 카페 주인 역으로 모습을 드러내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홍 자매’의 전작 ‘주군의 태양’의 주연이었던 만큼 제주도까지 한 달음에 달려오는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던 것. 더욱이 소지섭은 ‘주군의 태양’ 유행어인 “꺼져”와 특유의 손동작을 즉석 활용한 애드리브로 시원한 웃음까지 전하며 브라운관을 장악했다. 최근 13회에서는 ‘소녀시대’ 서현이 극중 김성오의 ‘비주얼甲 여대생 조카’로 출연, 삼촌 김성오와 강소라를 이어주기 위해 사랑의 큐피트로 활약하며 남심(男心)을 흔들었다. 
소지섭-이휘향-최재성-선우재덕-김광규-소녀시대 서현-뮤지-김원효&심진화-남현주-고경표 등 ‘맨도롱 또똣’ 깜짝 출연
소지섭-이휘향-최재성-선우재덕-김광규-소녀시대 서현-뮤지-김원효&심진화-남현주-고경표 등 ‘맨도롱 또똣’ 깜짝 출연
 
김광규, 뮤지, 김원효&심진화, 고경표 등은 극 초반 짧지만 임팩트 있는 역할을 맡아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김광규는 유연석에게 5천만 원을 빌려준 ‘공씨 아저씨’를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는가 하면, 뮤지는 강소라가 서울살이를 하던 시절 앞집에 살던 노출증男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드라마 속에서도 부부로 등장해 공항에서 한바탕 좌충우돌 소동을 빚었고, 고경표는 강소라의 사촌동생으로 강소라가 제주도에 이주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제공하는 인물로 극을 이끌었다.  
‘맨도롱 또똣’ 소지섭 / MBC, 본팩토리
‘맨도롱 또똣’ 소지섭 / MBC, 본팩토리
 
그런가하면 이휘향, 최재성, 선우재덕, 남현주 등은 미스터리 과거를 품은 ‘부모 세대’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유연석, 이성재, 옥지영 남매의 엄마 백세영 역의 이휘향은 세 명의 남편에게서 각각 자식을 하나씩 둔 팜므파탈女로 고고한 매력을 뽐냈다. 그리고 선우재덕은 이휘향과 의문의 투샷을 남긴 강소라의 아버지로 궁금증을 자극했고, 남현주는 20여 년 넘게 소식이 없다 딸을 찾아온 강소라의 친모로 나와 강소라에 대한 유연석의 마음을 확인시켰다. 마지막으로 최재성은 김희정의 前남편을 교통사고로 죽게 하고 30여년 만에 제주를 다시 찾은 유연석의 친부로 갈등을 불러일으켰다. 
‘맨도롱 또똣’ 소녀시대 서현 / MBC, 본팩토리
‘맨도롱 또똣’ 소녀시대 서현 / MBC, 본팩토리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남은 15회, 16회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사 본 팩토리 측은 “어렵게 시간을 내어 ‘맨도롱 또똣’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준 모든 배우 및 방송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남은 2회 동안에는 또 누가 ‘맨도롱 또똣’을 방문할 지, 스페셜한 라스트 주자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14회에서 정주(강소라)는 뒤늦게 건우(유연석)의 마음을 알아채고 공항으로 부리나케 쫓아갔던 상태.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건우가 보이지 않자 “니가 어떻든 말든 나는 너 계속 좋아해줄게”라는 저릿한 고백과 함께 굵은 눈물방울을 떨어뜨렸다. 과연 정주가 건우와 다시 만나 서로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지, 아니면 이대로 이별을 맞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MBC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15회는 오는 7월 2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