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면’ 유인영, 처음으로 내비친 진심 알고보니…‘동생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가면 #유인영

지난 25일(목) 방송된 SBS ‘가면’ 10회에서는, 뇌물 수수혐의로 위기에 처한 민우(주지훈 분)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미연(유인영 분)의 모습이 그려져 애잔함을 더했다.

회사 이곳 저곳에 민우에 관한 유언비어가 퍼지자 매서운 표정과 함께 “본부장님, 뇌물도 안받았고 몽유병도 아니니까 그렇게 소문 내줘요.”라며 직원들을 입단속 시키는가 하면, 끝내 민우가 해임될 위기까지 처하자 지숙(수애 분)을 불러내 “배다른 동생도 동생이야. 민우, 내 동생이라고. 이런 식으로 민우 망가뜨릴 수는 없잖아.”, “민우, 약은 꼬박꼬박 먹고 있었어? 도와달라며, 뭘 알아야 도와줄 거 아니야.”라고 안타까워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짠하게 만들었다.
특히, 언제나 가시 돋친 말투와 차가운 표정으로 일관하던 미연이 처음으로 자신의 진심을 내보이며 이복 동생인 민우를 진심으로 아끼고 있었음을 드러내 감동이 배가되기도.

유인영 / 윌엔터테인먼트
유인영 / 윌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유인영은 지금까지 ‘가면’을 통해 ‘기품 넘치는 상속녀’, ‘까칠한 카리스마’, ‘안하무인 당당함’ 등 팔색조 매력을 뽐낸 데 이어, ‘츤데레 매력’까지 더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시청자들은 “최미연 츤데레 매력보소ㅋㅋ 이런 매력적인 여자 같으니라구.. 이러니 아무리 나쁜 짓을 해도 미워할 수가 없지”, “가만 보면 미연이가 제일 착한 것 같은데 ㅠㅠ 석훈이의 사랑 때문에 까칠해 보이는 거지, 저렇게 뒤에서 동생 챙기는 거 보면 나쁜 애가 아니야”, “헛소리하는 여직원한테 유인영이 째려보니까 여직원 시선 돌리던데, 완전 멋짐!”, “오늘 미연이가 날 짠하게 했다ㅠㅠ 한 시간이 벌써 지나다니,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 등 다양한 호평을 남겼다.

한편 유인영이 주지훈을 향한 애틋한 남매애를 드러낸 가운데, 주지훈을 위기에 빠뜨린 사람이 자신의 남편인 연정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 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가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