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촬영 없을 때도 자주 연락한다”…‘그린 라이트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님과함께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장서희와 윤건이 사적으로도 꾸준한 연락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두 사람은 친구들을 불러 집들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온갖 짓궂은 질문들이 나왔고 그 중에서도 특히 “촬영이 없을 때도 둘이 연락하고 지내냐”는 물음이 장서희와 윤건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잠시 머뭇거리던 두 사람은 이내 “자주 연락한다. 전화통화도 한다”고 밝히며 ‘가상이 아닌 실제 연애를 하는게 아니냐’는 의혹을 자아냈다.

또한, “진도가 너무 느린 것 아니냐”는 친구들의 성화가 이어지자, 장서희는 “사실 윤건과 첫키스는 마친 상태”라고 털어놓으며 얼굴을 붉히기도 했다. 이에 안선영과 박준금 등 집들이에 함께 한 친구들은 “지금 장서희 머릿속에는 첫키스 생각밖에 없을 것”이라고 놀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장서희-윤건 / JTBC
장서희-윤건 / JTBC

장서희와 윤건은 지난 18일 방송된 7회에서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돌발 키스를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윤건이 요리에 집중하던 장서희를 거칠게 밀어붙이는 등 ‘상남자’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관련 기사 댓글창 및 SNS 등에는 ‘장서희와 윤건이 실제로도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는 반응이 폭주했다.

거침없이 애정을 과시하는 장서희와 윤건의 신혼생활은 25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안문숙과 김범수의 ‘남해 데이트’도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