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사’ 나영희, 주연인 듯 주연 아닌 주연 같은…‘환상적인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프로듀사 #나영희 #변대표

​지난 20일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에서 신디(아이유 분)의 소속사 대표 변미숙(이하 변대표)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나영희에 대한 호평과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나영희 / 네오스ENT
나영희 / 네오스ENT

‘프로듀사’에서 유일한 악역이라면 악역이었던 나영희는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은 중년 여배우답게 주연 배우들을 든든하게 뒷받침 해주는 묵직한 연기와 존재감으로 극의 전개에 큰 힘을 실어주었고, 자연스레 시청률 견인에도 한 몫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것.

나영희의 존재감은 주연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캐미스트리로 더욱 빛을 발했다. 그녀는 단번에 극중 변대표의 별명인 ‘엔터계 마녀’로 완벽 빙의, 소속 가수 신디를 비롯해 라준모(차태현 분), 탁예진(공효진 분), 백승찬(김수현 분) 등 방송국 사람들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며 극에 긴장감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최고의 1분으로 꼽힌 신디의 선전포고 장면은 변대표의 안하무인 행동, 표정 등을 리얼하게 연기한 그녀가 있었기에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배가 시킬 수 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나영희와 박지은 작가의 남다른 캐미스트리 또한 눈길을 끈다. 이번 작품은 지난 2009년 방송된 ‘내조의 여왕’을 시작으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에 이어 4번째로 함께 한 작품이다. 모두 안방극장에 흥행을 이끈 작품들인 만큼, 수많은 작가와 배우들 사이에서 서로에게 힘을 실어주고 윈윈 할 수 있는 이런 끈끈한 관계 역시 드물지 않을까 싶다.

나영희는 언제 어디서나 제 몫을 해내는 묵직한 연기파 중년 여배우다. 그녀의 필모그래피에 있는 여러 작품들만 살펴봐도 매번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연기로 안방극장에 이목을 집중 시키며 승승장구 해왔다.

다소 과해 보일 수 있는 캐릭터는 과하지 않게,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캐릭터는 특색 있게 연기에 강약을 조절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극에 완벽히 녹아 들어 흥행 캐릭터를 완성시키는 그녀이기에 향후 또 어떤 작품으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추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나영희에 대해 ‘이런 중년 여배우 흔치 않다’, ‘연기도 잘하고 외모도 곱고’, ‘나오는 작품마다 존재감 대박’, ‘주인공 살려주는 진정한 배우‘, ‘다음 작품 기대된다’ 등 다양한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