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꽃’ 고우리, 송옥숙에 애절한 ‘눈물 호소’…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고우리 #여왕의꽃

고우리가 송옥숙에게 눈물로 호소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 30회에서는 고우리가 송옥숙에게 눈물로 호소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유라(고우리)는 양순(송옥숙) 앞에서 고개 숙인 채 죄인처럼 고개를 떨구고 있다. 유라의 등장에 의아한 양순이 무언가를 묻지만 유라는 아래로 시선을 둔 채 똑바로 쳐다보지도 못한다. 그러던 유라는 무언가를 말하기 시작하면서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다. 특히 둘이 맞잡은 손이 서로를 경계하던 초반의 모습에서 벗어나, 이해 속에 화해가 이루어졌음을 드러낸다. 

‘여왕의 꽃’ 고우리 / MBC
‘여왕의 꽃’ 고우리 / MBC

지난 방송에서 유라는 아빠 인철(이형철)에게 “결혼 전에 아이를 낳았다는 것도 놀랍지만 그 아이를 버렸다는 게 더 소름 끼친다. 어떻게 사람이 돼서 그런 짓을 할 수 있냐?”고 따지며 분노를 터트렸다. 전혀 죄책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인철에게서 환멸을 느낀다. 현재 유라는 아빠에 대한 원망이 극에 달한 상태인 것. 이렇게 아빠를 원망하며 괴로워하던 유라가 양순을 만나 무슨 말을 했는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6월 9일, 이른 아침 신촌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송옥숙과 고우리는 끊임없이 대사를 맞춰보며 배역에 몰입했다. 특히 고우리는 연습을 할 때나 촬영 중간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목석같이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앉아 감정에 집중했다. 높고 경쾌한 목소리 톤에 활짝 웃는 모습으로  ‘여왕의 꽃’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수행하던 고우리의 모습은 잠시 접어두고, 아빠 인철의 이중적인 모습에 충격 받고 가라앉은 감정의 유라로만 존재했다.

제작진은 “‘여왕의 꽃’ 등장인물 중 가장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고 거침없이 표현하면서도 순수함과 다른 사람의 감정을 배려할 줄 아는 캐릭터가 바로 유라다. 이 신은 유라가 양순을 만나 이솔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는데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어마어마한 후폭풍과 인물간 갈등이 폭발하는 명장면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로 레나와 이솔이 언제쯤 서로가 친모녀지간임을 알게 될지가 갈등요소로 등장,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