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남규리-미쓰에이 페이-조민성, 한중 합작 웹 드라마 ‘스완-그들의 비밀’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제 웹 드라마가 한국 시장을 넘어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 한다.
 
‘드라애몽 주식회사’ (대표 김선혜)는 18일 “중국 드라마 제작사인 ‘열기구 영시문화유한공사’(대표 백성호)와 손잡고 한중 합작 웹 드라마 스완-그들의 비밀’(감독 이규식/이하 ‘스완’)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스완’은 중국의 천재 성형외과 의사 리우베이치와 그의 엑스 와이프인 한국의 성형외과 의사 김민서가 공동으로 뷰티 클리닉을 운영하며 겪게 되는 드라마틱한 사연들로 이루어진 웹 드라마. 기존의 10분 남짓의 짧은 웹 드라마에서 벗어나 400분 분량의 장편 웹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스완’은 한국과 중국의 제작진이 함께 제작에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중국 제작을 맡은 ‘열기구 영시문화유한공사’는 국내에서도 리메이크 되어 화제를 모았던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연출한 진명장 감독이 대표감독으로 있는 중국 대표 제작사. 한국 제작을 맡은 드라애몽 주식회사는 웹 드라마 ‘인형의 집’을 제작하고, ‘연애세포’등을 기획해 웹 드라마 신화를 개척한 제작사이다. "스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 콘텐츠 진흥원 방송영상 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의 지원작품으로 선정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한국과 중국 최고의 제작사가 모인 만큼, ‘스완’에 등장하는 중국 천재 성형외과 의사 리우 베이치와 한국 성형외과 의사 김민서 역을 맡을 중국과 한국의 배우가 누가 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에는 남규리가 김민서 역에, 미쓰에이 페이가 우춘 역에, 조민성이 김수혁 역을 맡고, 중국배우 위씨아오통이 리우베이치 역을 맡는 것으로 공개돼 있다.
위씨아오통-남규리-조민성-미쓰에이 페이 / 스완공식홈페이지
위씨아오통-남규리-조민성-미쓰에이 페이 / 스완공식홈페이지
 
‘스완’의 제작을 맡은 드라애몽 주식회사의 김선혜 대표는 “웹 드라마의 생명은 젊음과 도전이다”라고 밝힌 후 “중국 합작이라서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지만, 정규 드라마는 할 수 없는 새로운 시도로 웹 드라마 시장을 넓히고 싶다. 보다 퀄리티 높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웹 드라마 ‘스완’은 7월 첫 촬영에 들어간 후 한국과 중국에서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스완
스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