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꽃’ 이성경-고우리, 앞으로 어떻게 될까?…“긴장감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단희 기자) #여왕의꽃 #이성경 #고우리

이성경과 고우리가 딱 마주쳤다.

MBC 여왕의 꽃
MBC 여왕의 꽃

20일 방송되는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 29회에서는 재준(윤박)을 사이에 두고 삼각 러브라인을 펼치던 이솔(이성경)과 유라(고우리)가 명진클리닉에서 만나는 장면이 그려진다. 명진클리닉은 유라의 부모인 혜진(장영남)과 인철(이형철)이 운영하는 성형외과.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 이솔과 유라는 병원 로비에서의 우연한 만남에 반가워하지만 동생 은솔(이혜인)의 등장 이후 유라의 표정이 변하고 있다.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고, 눈빛으로 다급함을 드러내고 있어 유라가 이솔이 이복 언니임을 알게 됐는지에 관심이 쏠린다.

레인보우(Rainbow) 고우리 / MBC
레인보우(Rainbow) 고우리 / MBC

지난 방송에서 유라는 아빠 인철의 추악한 과거를 알게 돼 정신적 충격을 받는다. 이후 혜진이 가엾다는 생각을 한 유라는 엄마를 위해 정성껏 준비한 샌드위치를 들고 병원을 찾는다. 이솔은 최근 양순(송옥숙)이 뭔가 숨기고 있는 걸 간파하고 은솔의 원장인 인철을 직접 찾아가 우리와 무슨 관계인지 묻겠다고 병원을 찾았다 유라를 만나게 된 상황이다.

이솔이 은솔의 언니인 걸 알게 된 유라는 “서인철 박사님을 만나러 왔다.”는 이솔의 말에 깜짝 놀란다. 유라는 이솔과 생부와의 만남을 어떻게든 막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이솔을 황급히 다른 곳으로 데리고 가려 한다. 

이성경 / MBC
이성경 / MBC

이솔은 생부 인철을 만날 수 있을까? 유라는 이솔에게 무슨 말을 할까? 매사에 확실하고 쿨한 성격으로 ‘여왕의 꽃’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아온 유라가 이솔이 자신의 친언니임을 알게 됐을 때 어떤 행동을 취할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현재 ‘여왕의 꽃’은 폭로와 갈등이 끊임없이 이어지며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솔의 존재를 아는 사람들이 하나둘 늘어나며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위기감 또한 커지고 있다. 위태위태한 상황들로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여왕의 꽃’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로 매주 토일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