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아이즈 다은, ‘비밀병기 그녀’ 마지막 10번째 멤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투아이즈 #다은 #비밀병기그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수많은 개인기를 선보이며 ‘아이돌 예능계 샛별’ 로 떠오르던 투아이즈 다은이 이번에는 MBC 에브리원의 새로운 걸그룹 버라이어티 ‘비밀병기 그녀’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비밀병기 그녀’는 MBC에브리원에서 6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버라이어티. 아직 끼와 매력이 대중들에게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멤버 10인이 매주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프로그램이다.
‘비밀병기 그녀’ 투아이즈 다은 /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투아이즈 다은 / MBC에브리원
 
과거 MBC ‘세바퀴’에 출연해 조인성과 케이트 윈슬렛 성대모사를 선보인 투아이즈 다은의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 되며 차세대 예능돌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다은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걸그룹 답지 않은 털털함으로 남자 팬은 물론 ‘여덕몰이’까지 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중이다.
 
또한 tvN, TV조선에서 동시에 방송 예정인 광복 70주년 특별기획 ‘위대한 이야기’에 출연, 첫 연기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기도 했다.
‘비밀병기 그녀’ 투아이즈 다은 /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투아이즈 다은 / MBC에브리원
 
한편 다은은 ‘비밀병기 그녀’에서 섹시한 동작으로 세차를 하는 영상을 공개, 지금까지의 모습과는 완벽히 상반되는 매력을 폭발시키며 스튜디오에 있던 덕후 평가단 10인과 3명의 MC 모두 행복한 비명을 지르게 했다는 후문.
 
최종 멤버로 팔색조 매력을 가진 투아이즈 다은을 합류시킨 ‘비밀병기 그녀’는 앞서 공개된 멤버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까지 총 10명의 다양한 멤버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앞으로 이들이 펼칠 파란만장한 도전기는 오는 6월 19일 금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 되는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