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5일간의 썸머’ 김예림, 로빈 친형과 만남 “로빈, 여자라면 다 좋아해”… ‘형의 폭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5일간의썸머 #김예림 #로빈
 
김예림이 로빈의 친형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오는 11일(목)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5일간의 썸머’ 4회 방송에서는 김예림이 로빈의 친형과 친구들을 만난다. 로빈이 비밀리에 친형과 형의 여자친구, 그리고 10년지기 친구를 불러 김예림과의 만남을 성사시킨 것. 하지만 로빈이 꿈꿨던 화기애애한 상견례는 잠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졌다.
 
자신의 편이라고 생각했던 가족들과 친구들이 로빈의 흑역사를 폭로하기 시작했다. 친형은 “로빈은 여자 사진을 수집한다”라고 말해 로빈을 당황하게 했다. 또한 "한국 여자 친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는 “한국인이든 아니든 상관없다. 여자는 다 좋아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일간의 썸머’ 김예림 / JTBC
‘5일간의 썸머’ 김예림 / JTBC
 
10년지기 친구는 “로빈은 항상 여자들과 함께 있었다”라고 회상해 로빈을 절망하게 했다. 이에 김예림은 “예상은 했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라며 놀라워했다. 이날의 깜짝 만남이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간의 썸머’는 가상으로 진행되던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 달리 연인 사이로 의심 받거나 화제가 되었던 경험이 있는 연예계 커플이 5일간의 여행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로빈에 대한 폭로가 난무했던 깜짝 상견례 현장은 6월 11일(목)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