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모델 김소영-하이디, 임팩트 비키니 콘테스트 4강전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동훈 기자) #모델 #서베이 #비키니 #김소영 #하이디 #임팩트
 
모델 김소영과 하이디가 임팩트와 스타서베이가 주관하는 비키니 콘테스트 4강전에 참여했다.
 
김소영 vs 하이디, 설경선 vs 이윤지 등 4명의 모델이 참여하는 최고의 비키니걸을 찾는 이번 투표는 먼저 김소영과 하이디의 맞대결이 시작됐다.
 

김소영-하이디 / 사진=임팩트
김소영-하이디 / 사진=임팩트
 
6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1차전이 끝나면 곧바로 설경선과 이윤지의 2차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각 승부의 우승자가 결승전을 하게 되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모델 온라인웹진 ‘임팩트’는 ‘비키니 콘테스트’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의 모델 김소영과 하이디의 비키니 화보를 투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김소영 / 사진=임팩트
김소영 / 사진=임팩트
 
비키니 모델 투표에 참여하려면 모델에게 할당된 번호로 모델의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MMS로 보내면 된다.
 
각 모델에게 할당된 번호는 김소영 1877-0431번, 하이디 1877-0432번이며, 각 모델의 사진은 투표 페이지에 공개돼 있다.

 
하이디 / 사진=임팩트
하이디 / 사진=임팩트
 
한편, 김소영과 하이디가 참가한 이번 투표는 모델 온라인웹진 ‘임팩트’가 주관하고 스타서베이를 통해 진행되며 스타서베이의 투표 페이지를 통해 14일까지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김소영과 하이디는 각종모델 활동과 함께 레이싱모델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