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에이(AA) 아우라, 19금 컨셉 벗었다… ‘럽스타그램’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더블에이(AA) 아우라, 19금 컨셉 벗었다… ‘럽스타그램’ 티저 이미지 공개
 
#아우라 #더블에이
 
남자 아이돌 최초로 19금 콘셉트에 도전하며 개성 있는 솔로 신고식을 치른 그룹 더블에이의 아우라(AOORA)가 19금 콘셉트를 벗고 달달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아우라는 8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럽스타그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출시를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우라는 의문의 여성과 함께 따뜻한 눈빛과 다정한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키스하기 직전의 연인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 연애를 막 시작한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담았다. 특히, 사랑에 빠진 설렘과 달콤함을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해 낸 두 주인공의 케미가 인상적이다.
아우라 / 더블에이 공식 홍페이지
아우라 / 더블에이 공식 홍페이지
 
실루엣으로 처리된 사진 속 의문의 여성은 아우라와 함께 신곡 '럽스타그램'에 듀엣으로 참여한 실력파 여성 솔로가수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우라의 신곡 '럽스타그램'의 티저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아우라 러브송으로 컴백! 사진 속 여자는 누구?' '아우라 럽스타그램 듀엣곡인듯' ‘아우라 19금 컨셉 버리고 러브송 발표하나?’ '아우라 럽스타그램 제목만 들어도 달달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우라(AOORA)의 신곡 '럽스타그램'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