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수진 모델 다이어트 식품 ‘네이처셋 프레이야’ 4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독(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이 배우 ‘박수진’이 광고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레이야(NautreSet Freyja)’ 4종을 출시했다. ‘박수진’은 네이처셋 프레이야 광고 영상에서 박수진의 다이어트 팁을 알려준다.
 
이번에 출시된 '네이처셋 프레이야' 제품은 각자의 다이어트 스타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다이어트 효과를 증대시키도록 개발됐다. 예를 들어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체지방을 태워주는 팻버닝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하고, 식사량을 줄이고 있다면,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주는 컷앤블럭 다이어트’를 섭취하면 된다.
박수진 / 한독
박수진 / 한독
 
각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면, 체지방을 태워주는 팻버닝 다이어트는 운동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미역추출물과 석류 오일에서 추출한 ‘잔티젠’이 주성분이다. ‘잔티젠’은 다이어트 신소재로, 인체적용시험결과 600mg 섭취 시 1일 약 400kcal의 기초대사량 증가 효과가 나타났다.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 주는 컷앤블럭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량을 줄이는 사람을 위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를 함유하고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물이나 우유에 타 먹을 수 있으며, 우유에 타먹는 타로맛, 물에 타먹는 오렌지맛 2종이 있다.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위해 수분 섭취를 많이 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함유하고 있고, 녹차 맛과 옥수수 수염차 맛 2종이 있다.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뷰티 뉴트리션은 다이어트로 인해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11가지 비타민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본부 이민복 전무는 “사람마다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했다”며 “네이처셋 프레이야 드시고, 모두 배우 ‘박수진’처럼 아름답고 늘씬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처셋 프레이야는 대형 할인마트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네이처셋몰 (www.natureset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