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혜교, 제이에스티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송혜교의 모던한 매력을 담은 백 루나 라인LUNE LINE을 출시했다.
 
제이에스티나의 S/S테마는 ‘Theory of modern’으로, 루나 라인 LUNA LINE은 클래식한 모던함을 컨템포퍼리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송혜교는 2014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캐스팅되어 비교할 수 없이 단연 돋보이는 고혹적이며 세련된 자태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루나 라인LUNA LINE과 만난 송혜교는 여전히 아름다우며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소프트 한 텍스처와 반원의 내추럴한 세입이 돋보이는 LUNA LINE은 가볍고 편안한 미니 사이즈의 상품 구성이 특징. 15년 써머 트랜드인 프린지 룩FRINGE LOOK 스타일을 반영하여 타슬 장식을 컬러풀하게 포인트로 사용했다. 루나 참LUNA CHARM 장식과 콤비네이션으로 착장시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루나 라인LUNA LINE에 사용한 가죽은 ‘엔죠’ 라는 소가죽으로 내츄럴 엠보타입의 소프트 한 터치 감이 멋스러운 가죽이다. 이번 시즌 ‘TAN, BLACK’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미니 사이즈의 상품구성으로 편안하면서도 쉽게 코디할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캐주얼 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4계절 언제나 착장해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핸드백이다.
 
제이에스티나 루나 라인LUNA LINE은 다양한 쉐잎으로 출시되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jestina.co.kr)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