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산들-공찬, 여름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섹시하거나 귀엽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비원에이포(B1A4) 산들-공찬, 여름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섹시하거나 귀엽거나’
 
비원에이포(B1A4) 산들과 공찬이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여름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이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산들과 공찬은 비원에이포 앨범 수록곡 '벅차'에서 보여준 목소리 호흡 못지않은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개인 촬영 땐 섹시, 큐트 등 각자만의 매력을 드러냈으며, 함께하는 촬영에선 현장에 있던 모두를 웃게 만들 정도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비원에이포(B1A4) 산들-공찬 / 10+Star
비원에이포(B1A4) 산들-공찬 / 10+Star
 
인터뷰 시작부터 만담을 하며 재치 있는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은 최근의 일상과 비원에이포로서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10년 뒤엔 어떤 모습일 것 같나"는 질문에 "10년 뒤에도 비원에이포를 하고 싶다"며 "비원에이포로 있으면서 한 명 한 명 자기만의 색깔이 점점 뚜렷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비원에이포(B1A4) 공찬 / 10+Star
비원에이포(B1A4) 공찬 / 10+Star
 
"데뷔 초기엔 몰랐던 매력을 지금 알게 된 것이 있나"는 질문에 "반전"을 자신의 매력으로 꼽은 공찬은 "원래 고향에선 '까불이'였다"고 말했다. 뒤이어 산들은 "(고향) 부산에선 입에 모래주머니를 차고 있었다면 이젠 그걸 풀었다"면서 '수다'를 매력으로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산들과 공찬의 화보와 인터뷰는 21일 발행되는 ‘10+Star’(텐플러스스타)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