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희준, 소녀시대 티파니-윤도현-강별 등 ‘화려한 인맥’ 과시…‘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한희준의 화려한 인맥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정오 한희준과 ‘소녀시대’ 티파니와의 듀엣 곡 ‘QnA(With 티파니 Of 소녀시대)’가 발매된 가운데, 한희준을 응원하는 연예인들의 SNS 글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
 
SNS를 통해 한희준의 응원 글을 올린 연예인으로는 듀엣 곡을 함께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가수 윤도현, 연기자 강별과 같은 소속사인 김범수, 양동근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연예인들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 티파니 / 티파니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티파니 / 티파니 인스타그램

먼저, 듀엣 곡을 함께한 티파니는 “QnA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한희준씨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한희준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여러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한희준이 리포터로 출연하고 있는 SBS ‘한밤의 TV연예’의 MC 윤도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밤식구인 희준이의 새로운곡이 나왔어요~ 티파니랑 잘어울리네요 아주 젊은이의 음악 같습니다~ 샤방새콤샬랄라하네요 들어보세요”라며 장문의 응원 글을 올렸다.
  
연기자 강별은 “우왕 희준 오빠 노래 짱 좋아 많이 들어주세요”, 양동근은 “한희준 티파니 공유. 부탁”이라며 짧은 응원 글을, 가수 김범수는 “드뎌!! 한희준군의 싱글이 나왔네요.. 그것도 내가 좋아라 하는 티파니와 함께....듀엣을..!! 이제 한국에서도 인기 연예인 돼서 형 맛있는 거 마니마니 사줘~~^^ QnA 파이팅!!” 이라며, ‘아메리칸 아이돌’ 'TOP9'로 미국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희준을 위해 재치 있는 응원 글을 올렸다.
 
한편, 한희준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엣 곡 ‘QnA(With 티파니 Of 소녀시대)’는 현재 각종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