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신성 윤학,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참여…‘지원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초신성 윤학,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참여…‘지원사격‘
 
이 시대의 청춘들의 성장과 사랑을 담아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MBC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의 여섯 번째 가창자가 공개되었다.
 
MBC 드라마 넷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6에 윤학(초신성)이 전격 참여했다.
 
‘윤학’은 MBC 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외모, 학벌, 능력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은 완벽한 김희철 본부장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배우로써 두각을 뚜렷이 나타내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완벽한 군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일본 팬들은 물론 아시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초신성’은 오리콘 차트도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랭크되며 원조 한류 아이돌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가고 있다.
 
윤학 / MBC드라마넷
윤학 / MBC드라마넷
 
‘윤학’은 ‘초신성’ 안에서의 모습이 아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독특한 보이스와 진하게 묻어나오는 감성을 Part.6 ‘내 사랑아’를 통해 그만의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어필했다.
 
‘내 사랑아’는 ‘내 생애 봄날’, ‘구가의 서’, ‘호텔킹’ 등 드라마와 어우러지는 노랫말을 서정적으로 잘 그려낸다는 평을 듣고 있는 ‘Benjamin K’의 노랫말과, 더원의 "사랑한다는 이 말"과 서영은의 "잊을 만도 한데" ‘태양은 가득히’ OST 등을 만든 ‘정훈’ 작곡가 함께한 곡이다. 극중 김희철 본부장(윤학 분)의 차분한 성격을 잘 드러낸 발라드 곡으로 3각을 넘어선 4각 관계에 접어든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 배가 시킬 전망이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의 OST Part.6 "내 사랑아 - 윤학(초신성)"는 5월 15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