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곽정은, 과거 “로이킴은 키스 실력 궁금하고 장기하는 침대 위가 궁금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곽정은, 과거 “로이킴은 키스 실력 궁금하고 장기하는 침대 위가 궁금해”
 
곽정은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곽정은의 파격 19금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곽정은은 과거 SBS ‘매직아이’에 로이킴, 장기하 등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처음에 장기하가 데뷔했을 때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은 이미지였다”라며 “근데 라디오에 함께 출연하다 보니까 '이 남자는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일 것 같다'는 느낌이 왔다”고 밝혔다.
곽정은 / SBS ‘매직아이’ 방송 화면 캡처
곽정은 / SBS ‘매직아이’ 방송 화면 캡처
 
이어 곽정은은 “(장기하는)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묵묵부답으로 말 수도 적어 보이는데 노래만 시작하면 몸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낸다”며 “장기하의 폭발적인 에너지에 '이 남자 침대에서 어떨까?'라는 상상을 불러일으킨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또한 로이킴에 대해서는 “어리고 순수해 보이는데 키스실 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말했고 이에 로이킴은 “혀를 풀고 있다. 키스를 잘하고 싶다. 뭐든 잘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