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후아유-학교 2015’ 김소현-조수향, 세강고 최고 절친 등극…‘눈빛만 봐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후아유-학교 2015’ 김소현-조수향, 세강고 최고 절친 등극…‘눈빛만 봐도’
 
김소현과 조수향이 세강고 최고 절친으로 등극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 /제작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에서 따돌림의 가해자와 피해자로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김소현(이은비 역)과 조수향(강소영 역)의 웃음꽃 만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통영 누리고에서 따돌림의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를 이어갔던 두 사람은 지난 주, 세강고 2학년 3반에서 재회하는 끈질긴 악연으로 시청자들을 경악케 했다. 그런 가운데 극 중 팽팽한 긴장감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 팔짱을 끼고 포즈를 취하고 있거나 눈만 마주쳐도 서로를 향해 웃고 있어 이들이 진정 이은비(김소현 분)와 강소영(조수향 분)이 맞는지 착각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소현-조수향 /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김소현-조수향 /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 엔터테인먼트
 
부산과 통영에서 시작된 첫 촬영부터 호흡을 맞춰온 두 배우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 드라마 속 상황과는 180도 다른 끈끈한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캐릭터와 상황에 몰입해 남다른 열연을 펼치고 있다고 전해져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호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김소현이 고은별이 아닌 이은비라는 사실을 알게 된 육성재(공태광 역)가 “니 진짜 이름 불러줄 사람, 그거 내가 하면 안돼?”라며 설렘 가득한 고백을 해 안방극장의 여심을 초토화시켰다.
 
김소현과 조수향의 완벽 호흡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