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크 ‘투나잇’ 뮤직비디오서 등장하는 배우 윤태웅 눈길… ‘훈훈한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테이크 ‘투나잇’ 뮤직비디오서 등장하는 배우 윤태웅 눈길… ‘훈훈한 비주얼’
 
그룹 테이크의 신곡 ‘Tonight’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 배우 윤태웅이 화제다.
 
어제(12일) 정오 공개된 그룹 테이크 정규 2집 Part.1 타이틀 곡 ‘Tonigh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예 배우 윤태웅이 아련한 눈빛 연기로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것.
 
이번 테이크 ‘Tonight’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하다영과 함께 출연한 윤태웅은 헤어진 연인과의 발자취를 따라 거닐며 지난 추억을 회상하는 한 남자의 내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2년 만에 정규 2집 Part.1을 발매한 테이크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감성 보이스와 윤태웅의 여심을 자극하는 아련한 감정 연기가 조화를 이루며 많은 여성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테이크의 신곡 ‘Tonight’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 열연한 ‘윤태웅’은 올 하반기 옴니버스 영화 ‘정동길’에 주연으로 캐스팅 된 떠오르는 신예 배우다.

윤태웅 / ‘Tonight’ 뮤직비디오 캡쳐
윤태웅 / ‘Tonight’ 뮤직비디오 캡쳐
 
그 동안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KBS2 팩츄얼 드라마 ‘결혼 이야기’ 등을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렸으며 tvN 롤러코스터 ‘헐(Her), ‘남녀 탐구 생활’을 통해 배우 이해인과 호흡을 맞추며 여자친구에게 한없이 져주는 남자친구 역할을 실감나게 연기해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윤태웅은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이미지를 갖춘 배우답게 8년 째 결혼정보 회사 ‘듀오’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최근 ‘삼성전자’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각종 CF 및 광고계를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배우 윤태웅이 출연한 테이크의 ‘Tonight’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태웅, 완전 안아주고 싶은 눈빛!”, “비쥬얼도 훈훈하고 연기도 너무 잘하는 윤태웅 파이팅~”, “윤태웅 입덕 입구 완전 열렸어요! 영화도 기대할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제(12일) 공개된 테이크 정규 2집 Part.1 타이틀곡 ‘Tonight’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윤태웅은 올 하반기 옴니버스 영화 ‘정동길’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