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현승, ‘란초 화분’ 350개 팬들에게 역서포트… ‘특별한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신곡 ‘니가 처음이야’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비스트 장현승이 팬들을 위한 특별 역서포트에 나서 화제다.
 
장현승은 지난 10일 진행된 SBS 인기가요 현장에서 이른 시간부터 사전녹화에 참여해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화분 350개를 준비, 허를 찌르는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이 화분은 장현승의 별명인 ‘란초’를 그대로 본 딴 센스 넘치는 이름을 가진 것은 물론 ‘잘 키워주세요’ 라는 장현승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하나하나 프린트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이는 팬들에게 화분을 키우며 일상 속에서 장현승과 함께하는 것 같은 작은 ‘힐링’을 만끽하라는 의미와 더불어 첫 솔로데뷔에 나선 ‘신인가수’ 장현승을 사랑과 정성으로 잘 키워달라는 의미 역시 내포하고 있어 더욱 웃음을 더한다.
 
그 동안 많은 아티스트들이 간식, 음료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역서포트 선물들을 준비했던 적은 많았지만 스타의 이름을 딴 식물 화분을 선사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 장현승은 솔로 활동 시작부터 항상 힘이 되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던 중 자신의 별명을 본 딴 ‘화분’이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장현승 / 큐브엔터테인먼트
장현승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는 직후 각종 SNS 실시간 트렌드에 이슈로 깜짝 등장하기도 할만큼 "싱크로율 100%"의 선물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처럼 여성 팬들의 취향까지 고려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실천한 장현승의 깜찍한 역서포트에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이날 화분을 받은 팬들은 SNS와 각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란초 화분’ 인증샷을 찍어 올리며 장현승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지난 8일 신곡 첫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와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를 발표한 장현승은 펑키한 힙합 댄스넘버 사운드와 자신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