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예, ‘울지 않는 새’ OST 첫 선… ‘내 마음 당신 곁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송하예, ‘울지 않는 새’ OST 첫 선… ‘내 마음 당신 곁으로’
 
가수 송하예가 tvN 새 아침드라마 ‘울지 않는 새’ OST ‘내 마음 당신 곁으로’를 발표했다.
 
드라마 ‘울지 않는 새’는 일일드라마의 신 기원을 이룬 ‘노란복수초’의 여정미 작가와 배우 오현경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해 SBS ‘청담동 스캔들’의 OST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OST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송하예가 인기 재도전에 나선 것.
 
송하예의 ‘내마음 당신곁으로’는 가수 김정수의 원곡으로 조용필, 민해경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리메이크하여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감독이 직접 기획한 곡으로, 전 스텝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을 마쳤다.
 
‘행복을 주는 사람’, ‘질투’에 이어 2013~2014년 최대 OST 곡을 발표한 히트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 혼수상태)과 송하예의 3번째 리메이크 작업으로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테마를 인용해 새로운 느낌으로 탄생했다.
송하예 / 다날엔터테인먼트
송하예 / 다날엔터테인먼트
 
기타리스트 이태욱 세션의 클래식 기타와 첼로와 바이올린의 리얼 연주가 송하예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와 하나를 이루어 드라마 전개에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크레센도와 데크레센도의 적절한 창법을 오가는 뛰어난 곡 해석력이 돋보인다.
 
OST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조화를 통해 발매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송하예 ‘내 마음 당신곁으로’는 명품 발라드곡이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100억 보험 살인사건으로 인해 엄마가 살해되고,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게 된 여자가 모든 비극의 원인이 된 악녀를 향해 펼쳐지는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울지 않는 새’는 지난 4일 첫방영 이후 시청자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tvN ‘울지 않는 새’ OST는 디지털콘텐츠 서비스전문기업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최병우)가 음원유통을 맡았으며 송하예 ‘내 마음 당신곁으로’는 멜론,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네이트뮤직, Mnet등 온라인음원 포털에서 감상이 가능하며 벨소리와 컬러링은 벨365,마이벨링 등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