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왕의 꽃’ 윤박, 이성경 향한 ‘애절 눈물 연기’ 선보여…시청자 ‘울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윤박이 애절한 눈물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MBC ‘여왕의 꽃’(박현주 극본 / 이대영, 김민식 연출) TNC 그룹의 차남 ‘박재준’ 역을 맡은 윤박이 이성경을 향한 애틋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여왕의 꽃’ 14회에서는 재준이 엄마 희라(김미숙 분)로부터 연인 이솔(이성경 분)을 지키기 위해 이별을 통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희라는 재준이 이솔과 계속 만남을 가지자 이솔의 월세 집을 매입하고 식구들을 내쫓으려 했다. 또한 최종 통보로 헤어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물론 이솔의 미래까지 협박을 하며 악행을 저지를 거라는 말에 재준은 그녀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결국 헤어지기로 마음을 먹는다.
 
‘여왕의 꽃’ / MBC ‘여왕의 꽃’
‘여왕의 꽃’ / MBC ‘여왕의 꽃’

재준은 이솔에게 “저번에 바다에 갔을 때 기억나요? 내가 살고 싶은 대로 살기에는 넘어야 할 산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다시는 이솔 씨를 못 볼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이별을 고했다. 이어 재준은 이솔을 향해 눈물을 머금은 채 포옹을 해 애틋함을 더했다.
 
특히, 이별을 고하고 그녀가 집에 들어가는 뒷모습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그 동안 이솔을 향한 애틋한 순정남 모습을 보여줬던 재준의 슬픈 이별통보는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윤박 눈물 흘릴 때 감정 이입돼서 울었다“, “이솔을 지키기 위해 이별하는 모습이 너무 슬펐다”, “재준 이솔 커플 다시 잘됐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MBC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와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