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규성,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합류…‘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연규성이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로 돌아온다.
 
‘슈퍼스타K’를 통해 완벽한 가창력을 과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연규셩이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연출 남기훈) OST 프로젝트에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규성이 부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3 ‘난 널 사랑해’는 밝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극 중 답답할 정도로 순수하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유감남 윤태운(노민우 분)과 유별녀 유지나(양진성 분)의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로맨스의 깊이를 더해줄 전망이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이런 가운데 연규성은 최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촬영장에 깜짝 방문해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연규성의 모습에 현장에서는 고마움의 인사와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3. ‘난 널 사랑해’ 음원 공개 전 배우, 스태프에게 먼저 노래를 들려주고 싶은 연규성의 작은 바램에서 이뤄진 것이다. 공연을 마친 뒤 연규성은 “응원하기 위해 왔다가 거꾸로 응원을 받았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노민우 양진성의 로맨스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연규성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3. ‘난 널 사랑해’는 4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