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 과감한 상의 탈의…‘어머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아이돌 그룹 초신성의 리더인 윤학은 지난 4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극본 이재윤/연출 남기훈)에서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어느 것 하나 부족한 것 없는 완벽남 강희철로 분해 본격적인 연기 도전을 펼치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24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윤학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사진은 4월 25일 방송되는 6회를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 /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윤학 / 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공개된 사진 속 윤학은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한 채, 상반신을 노출한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거울 앞에서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고개를 숙이고 있다. 고뇌에 찬 듯 감은 두 눈에서 냉철함 뒤에 야망이 넘치는 강희철 캐릭터의 매력을 짐작할 수 있다. 아이돌로서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배우로서 윤학의 가능성도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군살 없이 완벽하게 조각난 복근, 구릿빛 피부 등 윤학의 남성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학이 연기하는 강희철은 젊은 나이에 IM기획의 본부장 자리를 차지하는 등 ‘광고계 프린스’로 불리는 인물. 자연스럽게 슈트 패션을 위주로 선보였던 윤학이 슈트를 벗어 던지고, 감춰왔던 남성미를 드러낸 만큼 TV 앞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제작진은 “윤학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현장 스태프들 역시 감탄을 거두지 못했다. 몸매 관리는 물론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는 윤학의 노력이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사특집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4월 24일 오후 8시 5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